상단에 있는 영상에서는 이 게임뿐만 아니라 노란색(반응속도), 붉은색(민첩성) 계열의 게임 + 어려운 난이도 버전으로도 에임핵을 만들어서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하드웨어 밴 조차 핵 박멸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배틀그라운드 게임 자체의 미래가 불투명해질 수도 있는 상황인 만큼 펍지 입장에서도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다.
그럼 카카오 배그는 깨끗하겠지? 생각한다면 크나큰 오산이자 돌이킬 수 없는 실수. 이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카카오 배그는 대놓고 핵쟁이들이 클랜에 스쿼드까지 짜서 돌아다니는데 잡긴 커녕 그냥 방치해둔다.
다른 사람 , 리플레이 , 팟지 등에서는 화면이 매우 요란하게 흔들려서 어지럽지만 유저 시점이 아닌 캐릭터 외부 값을 건드리기에 사용자 시점에서는 이동이나 시야 확보에 전혀 지장이 없다.
그리고 잘못된 지식인데 dma가 완전 무적아님 실제로 배그 ace dma는 디텍이 터져 사용자들이 정지를 오지게 당했다
일단 무료화가 된 이후에도 핵은 계속 보이고 있다. 일반 매치는 정상적인 플레이가 어려운 수준이고, 경쟁전도 매우 오염된 상황이라 펍지 측에서는 항상 그렇듯 더 강화된 핵 차단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고 있지만, 유저들의 반응은 냉담하다.
특정 유저가 핵이라고 지목당한다면 무조건 신뢰하지는 말고 아래의 방법 등을 사용해 검증해봐야 한다. 핵이 없는 팀에서도 배신은 할 수 있다.
수 차례 신고를 하고, 제보를 했으나 돌아온 건 회사의 방관으로 고발자는 열이 받아서 조롱성 문의를 남겼으나 그런 적 없다고 제보자에게 뻔뻔하게 거짓말까지 치기 까지 한다고 말한다.
모아쏘기: 관통핵이나 무반동핵과 같이 쓰이며, 총알이 무더기로 같이 나간다. 총알 한 발을 쏘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여러 발이 함께 날아간다. 샷건류의 경우 펠렛이 모두 뭉쳐서 슬러그탄처럼 꽂히기도 한다.
중국쪽 기자들도 자국 스트리머들이 핵을 쓰고도 진 것에 대해 쪽팔린 줄은 아는 모양.
다만, 이 사건에서 펍지가 곧바로 조치를 취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두둔의 여지가 있는데, 중국의 경우 플랫폼 콰이쇼우를 거쳐야만 손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제재가 늦어질 수밖에 없는 구조이다.
중력 조작 핵: 주변 다른 플레이어들의 중력을 바꿔 낙사 피해를 입게 만든다.
헤드(머리)부분의 배그핵 메모리 데이터 값을 읽어들여 그곳으로 에임이 자동으로 조준되는 핵인데